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북 괴산 만두맛집 테이크아웃전문점 김치만두맛집 대사리 만두집 주차 영업시간

국내강원&충청권여행

by 잇몸일으키기 2019. 10. 22. 23:38

본문

반응형

충북괴산.

사실 관광쪽으로는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지역인데

이지역이 웬만한 옆에 다른 지역못지 않은 절경이 많은곳입니다.

다만 모르셔서 그렇지 ㅎㅎ

아무튼 저는 사람도 없고 경치도 멋진 괴산을 좋아해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차량이동인데 근처에서 뭐 먹을게 없나...

저번에는 장날이라 장에서 도너츠도 먹고 그냥치킨도 먹었는데

오늘은 장날도 아니고...검색해보니 만두맛집이 있다고 합니다.

이름은 대사리 만두집

이곳은 2째4째 월요일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따로 모르겠으나 아무튼 ㅎㅎㅎㅎ

문의전화는 간단명료하게 하세요

정말 빨리 끊습니다.

서울의 친절함을 생각했다가는 마음 다칩니다 ㅎㅎ

묘하게 끌리는 매력에 아무튼 2번 전화하고 1시간뒤 방문예약하고 가봅니다.

따로..주차공간은 없는것 같습니다. 잘~달리다보면 대로변에 4차로인가?? 가기전 있습니다.

고추를 잘 말려 놓으십니다.

ㅎㅎ 여긴 김치만두 한종류입니다.

여기 왜 고추가 이렇게 많은지...

만두를 먹어보면 알아요...고추 삭힌 냄새가 확 올라옵니다.

표에서 보시다시피 가격은 20개 40개 딱 붙어있죠?

모든재료는 괴산에서 나는 재료를 사용하신다합니다.

현금만 받으시는것 같습니다.

요렇게 자리가 있는데 왜 테이크 아웃만 할까요???

전화는 너무 빨리 끊으려 하셔서 못물어봤는데 

어쨌든 사가려고 온것이니...패쓰~

할머니 허리가 거의 기인수준으로 꺽이셨습니다.

포장해서 근처 경치 좋은곳에가서 먹습니다.ㅎㅎㅎ

온도 24도에서 2시간정도 후에 먹어도 별 문제 없네요 ㅎㅎ

40개의 위엄입니다.

근처 슈퍼에서 괴산 막걸리도 사왔습니다.

이제 판을 벌려 봅니다.

막거리가 2병입니다 ㅋㅋㅋㅋ

저와 와이프는 만족하면서 먹습니다. 김치만두인데

맛이...사실 고기만두로 하셨으면 더 맛있을 맛입니다.

삭힌고추의 맛과 김치등이 조화가 좋습니다.

맛있고 좋습니다.

같이간 일행분들께서는 오래된 만두 전문가들 이셨는데 그분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시고 평가하십니다.

그분들은 이 만두가 좀 아쉽다며 평범하다고 하십니다.

ㅎㅎ 뭐든 전문가 눈에는 까다로운 법이죠

저도 나름 미식을 즐기는데 나쁘지 않았으니 대부분 사람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