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최대 엄청난 규모의 강화도 카페 "조양방직" 외국인들도 관광버스로 오고 관광버스가 수십대와도 끄떡없는 공장부지의 자연스러운 카페 셀카 잘나오는 카페 너무 넓어서 진동벨이 안울..

카페&디저트

by 잇몸일으키기 2020. 2. 12. 10:58

본문

반응형

와...주차장 보십시요 

ㅎㅎ 무료로 그냥 주차하는곳입니다.

대부분 조양방직 카페 온 차량들인데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여긴 단체들이 많이 오는것 같아요 저희 올때 몇 단체가와서

솔직히 좀 짜증났는데

ㅎㅎㅎ

안에 들어가보면 모든 인원이 수용 됩니다.

서로 길 잃어 버릴 정도네요

예전 방직공장을 그대로 사용해 카페로 운영합니다.

다만 밤에 직원들 혼자있거나 마무리할때 오싹할만한 장소 같네요 ㅎㅎ

 

예전에 사용하던건가요??

뭐 곳곳에 저런 조형물들이 있어요

사진찍기는 좋네요

과거 사용했던 농기구들도 있고

사진찍기 참 좋아요

저 거울 집에 가져오고 싶네 ㅎㅎ

야인시대 촬영해도 될것 같은 비주얼이죠

근데 저기 뭐라 써있는지..

자세히보니 한중일 단체가 왔다 간것 같습니다??

여긴 진짜 단체 많이오나봐요

저희 들어올때 아저씨들 단체도 있고

미국인들로 추정되는 단체도 관광버스로 내려 오던데요..

평일 낮 모습입니다. 사람이 엄청 많은데 다 어디로 간걸까요 ㅎㅎ

계속 뭔가 또 만듭니다.

쟨....어디서 뭘찍어도 잘어울리냐..

ㅎㅎ 내가 잘찍은건가?

와이프는 어디서 찍어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이곳은 안에서 먹을 수 있는곳

사람빠지면 어쩌려고..그대로 두네요 ㅎㅎ

사람이 다 어디갔나??

했는데

여기 많이 있네요

아..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진짜 직접보면 와..........

이이 벌어질정도의 거리 입니다.

진동벨이 안울린다죠....넘 멀어서

뭔가요....ㅎㅎ

여기서도 찍는데 또 잘 어울리네요 ㅋ

옆에는 요런 장소도 있어요

진짜 규모는 어마무시합니다.

아까 관광버스서 내린 미국인 무리 입니다.

저기 외국 할아버지 앉아있는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마네킹인줄 ㅋㅋ

이곳도 참 넓죠

ㅋㅋㅋㅋ 그쵸 

안울릴것 같아요

외국할아버지 여기도 계시네요

숨은 외국사람 찾기

방직공장답게 미싱기도..

뭐가 저리도 많은지

옛날사람들 보통 다 버렸을텐데

저게 이제 돈이 되네요

저는 어디서 찍어도 참 안어울립니다 ㅎ

이 통로는 미술관 같아요

영업시간이네요

밤되면 솔직히 외부 조형물들이 좀 무서울것 같기도 합니다.

음료가격입니다.

외부에는 이렇게 다양한 조형물들이 있어서

사진찍기 참 좋아요

대체적으로 느끼기에

음료 9

분위기10

기타(서비스,주차등) 9

 

다음에 강화도 올때 또 들러야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