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아울렛 근처 엄청난 규모의 대규모 카페 "더티 트렁크" 베이커리카페 추천 규모1위 야간 맥주파티 분위기 좋은 셀카잘나오는 카페

카페&디저트

by 잇몸일으키기 2020. 2. 11. 17:42

본문

반응형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주차장도 널널해서

주차걱정없고

내부로 들어가는순간 와...정말 크다 느낍니다.

ㅎㅎㅎ 여기 어딘가요??

빵종류도 많고

또..많습니다.

아...배가 부른상태라 정말 아쉽네요..

빵진열대와 계산대 규모 보세요 ㅎㅎ

그냥 나 데려가 달라는 그런 모습이네요 ㅋㅋㅋㅋ

빵종류는 여태까지 갔던곳 중에 제일 많은것 같아요 ㅋㅋ

진열대 바로 옆 대형 테이블 입니다.

와이프 고르고 있고 저는 윗층에 올라와서 아래 내려다 봅니다.

와...ㅎㅎ

음...엄청큰 우주선?

클럽같기도 하구요 ㅎㅎ

밤에는 파티도 한다네요 ㅎㅎ

2층 한켠 도서관 분위기 납니다.

저와 비슷한 느낌이라 저기 앉기로 합니다.

와이프는 자꾸 찍어달라 합니다.

맨날 찍어봤자 다 제가 쓰는데 

본인은 본인 핸드폰에 그냥 보관만 하고 ㅎㅎ

같이 찍어봅니다.

혼자 찍어봅니다.

아래 왼쪽보시면 요렇게 요리도 해줍니다.

이런곳이 있는줄 모르고 왔네요 ㅎㅎ

도서관 분위기 ㅎㅎ

사람들이 하도 마늘빵 먹길래

원래 마늘빵 안먹는데 먹어봤어요 ㅎㅎ

배가 부른상태라 하나만 시켜서 ㅎㅎ

도서관 분위기와 공사판 분위기 섞여 있죠 

전체적으로 제가 느끼기에

음료 9

빵맛 6

분위기9

기타(서비스,주차등) 9

주차공간은 참 맘에들게 안정적으로 넓네요 ㅎㅎ

엄청나게 큰 이색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감히 더많은 음식을 못먹어보고 후기 남기는게 아쉬워 나중에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