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TS 뮤비 촬영장소 일영역 방문기 (벽제역 옆) BTS music video

국내수도권여행

by 잇몸일으키기 2019. 10. 16. 22:37

본문

반응형

집에서 가까운곳에 bts 뮤직비디오 촬영한 

폐역이 있다고 가보자고 조릅니다.

평일에 마침 큰 일이 없어 집에서 가까운 일영역으로 향합니다.

사실 이 포즈가 뭔지 모르고 시키는대로 했을뿐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들 ㅎㅎ

그냥 이렇게 찍는거라고해서 서있었는데 이게 그 포즈인지 나중에 알았네요 ㅎㅎ

본인도 찍어달라고 하길래 뭣 모르고 찍어줬습니다.

ㅎㅎ 나중에 찾아보니 bts뮤직비디오 모습과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장소는 일영역 입니다.

이곳은 고양시와 양주시 경계쯤에 있는

지금은 운영하지 않는 폐역입니다.

아니...폐역이라도 철길이 살아있는걸 보면 정기적이진 않지만 어쩌다 한번씩 사용되는것 같아 보입니다.???

 

아무튼 일반적으로 운영하는 역은 아니기에 일단 폐역이라고 칭합니다.

여기 관리하시는분은 다른 건물에서 다른 일을 하고 계시는것 같고 해당역은 아예 버려진것 같아 보입니다.

예전에는 활발하게 사용되었을것 같아 보입니다.

오른쪽 안내보면 능곡신촌서울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송추와 의정부쪽도 가네요

이곳이 바로 촬영장소 입니다.

평일에 아무도 없어 하고싶은거 다 해봅니다 ㅎㅎ

건너편에서 핸드폰을 고정해서 촬영하고 싶나봅니다 ㅋㅋㅋ

자세히는 모르지만 철길에서 사진찍으면 법으로 걸린다고 알고 있어 최대한 

법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ㅎㅎ

한가~하고 사람이 없어 그냥 휙~ 갔다오기 좋아보입니다.

뭐 특별한건 없구요

역무원들이 예전에 생활하셨던 곳에서 계속 전화같은게 옵니다. ㅎㅎㅎ

아래 보면 이렇게 대합실이 보입니다.

예전에 사람들이 많이 이용했을 그런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이상 세계적인 가수 bts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가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