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 막걸리 페스티벌 자라섬축제 가평 잣막걸리 쌀막걸리 밀막걸리 동동주 2019 막걸리 축제 포천 막걸리 지평 생 막걸리 서울 막걸리 전시회 막걸리 무한리필

국내수도권여행

by 잇몸일으키기 2019. 9. 21. 01:15

본문

반응형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 캠핑장에서 전국 막걸리 축제를 하고 있다.

정확히 말해 2019년 9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정말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알게 되어 급하게 향하게 되었다.

 

위치는 이곳이다!!

사실 운전을 하지 않아 자라섬이라는곳을 인터넷상으로 말만 엄청 들었는데

실제로 방문은 처음이다.

첫 방문이 막걸리 축제라니 참 웃기다..ㅎㅎ

 

전국에서 내놓으라 하는 업체들이 참여한다기에 기대가 크다.

초입에 간단하게 소개가 되어 있다

역시 어르신들이 주도권을 쥐고 있는듯 하다 ㅎㅎㅎㅎㅎ

제가 방문한 시간은 금요일 오후 2시경이라 

아직 젊은사람들은 없다.

판매만 하는게 아니라

뭔가 체험을 하는곳도 있었다.

이런 좋은건 오늘 예약은 끝난것 같다.

운전자라 시음을 못해서 너무 억울하다...

뭐 맛을 볼 수가 있어야 구매를 하지...

덕분에 와이프만 신나게 들이키는데

나는 옆에서 구경만 할뿐....

한병에 천원에 팔아 맛도 안보고 몇개 구매했다. ㅎㅎ

4가지 종류였는데

많이 알려진 기본과 좁쌀(동동주) 더덕(막걸리) 검은콩(막걸리) 였는데

특히 와이프는 좁쌀을 더 좋아했다.

 

한병에 1000원이라 와이프가 더 좋아한다 ㅋㅋ

요즘 장수막걸리를 제치고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받지 않나 ???? 싶은 막걸리

신제품나왔다고 시음을 한다.

자꾸 나한테도 먹어보라는데

하...참는게 힘들었다

신제품에는 아스파탐이 안들어가고 뭐...어쩌고 하시는데

너무너무 먹고 싶었다.

와이프 말에 의하면 

단맛이 기존것보다 덜해서 단맛좋아하는 우리부모님 입에는 안맞을거라고....

장수막걸리가 이벤트를 하네요...

줄 오래 서서 했는데 ㅎㅎㅎ 슬러시가나와서 아쉬운 ㅎㅎ

바나나와 옥수수가 인상적이었던....

아.!! 오미자도

 

보통 부스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거의 한병에 2000원씩한다 

막걸리 빨리마시가 현장임..

 

막걸리 빨리 마시기 동영상.

재밌어 보이길래 찍었는데

앞에 앉은 여자분이 막걸리를 드신건가??

앉아 있다 갑자기 일어나 뒤로 오더니 카메라를 머리로 툭 건드리더니 앞으로가서 화면 제대로 가려버리네.....

ㅎㅎㅎㅎ

한가운데 저렇게 전시가 되어 있네요.

꽐라가 되어있는 사진?

한쪽에서는 이벤트로 라면을 끓여줍니다.

만두는 이벤트로 당첨되어 추가로 넣어왔어요

막걸리와 먹기 딱 좋네요

중간 중간 저렇게 탁자의자가 잘 되어 있고

자리도 펼쳐져있고

일단 우리가 있는 시간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굉장히 널널했음

설명듣고 바로 구입

모자도 얻어 쓰고

한모금도 못먹고 

아이스박스와 준비한 박스등에 담아 안전밸트 해준뒤

우리집으로 출발 함

 

막걸리를 사랑한다면 한번 와볼만한곳

나도 차가 아니었다면 좀 제대로 먹었을텐데 많이 아쉬웠음..

막걸리는 보통 2000원 전후대를 이뤘으며 공장과 퀄리티에  맛에 따라 가격이 각각 달랐음.

 

주말에 비가온다는데 

내내 날좋다가 참 아쉬운 소식입니다.

주최측과 참가사들 걱정이 많겠습니다.

좋은자리인데 좋은정보 공유하고자 올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하나 눌러주세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