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당 꽃 도매시장 방문 원당시장 냉모밀 시장국수 방문 원당시장 무료주차 방법 원당시장 나들이 무료주차장 원당시장맛집 고양시맛집 메밀막국수맛집 원당시장면가 메밀국수맛집 메밀 비..

국내수도권여행

by 잇몸일으키기 2020. 6. 3. 16:31

본문

반응형

먼저 원당역 바로 옆에 있는 꽃도매시장부터 소개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원당

 

이곳은 원당꽃 시장과 

재래시장이 나름 유명하죠.

((만약 도움이 되신다면 제 블로그 맨 위나 맨 아래 광고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소중한 클릭으로 원고료가 저에게 적립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특히 이곳 원당역 앞에 있는 꽃 도매시장에는

꽃을 한두개 사러 오기도 좋지만

대량으로 구매한다면 정말 더 좋은곳 같습니다.

저희는 다육이와 바질 애플민트 그리고 선물할 꽃을 사러 왔습니다.

주차는 꽃시장 안에 공간이 많이 있어 괜찮은데

제가 평일에 온것이라 주말은 아마 좀 혼잡할 수도 있겠네요.

 

((이곳은 꽃시장이고 원당 재래시장 무료주차 방법은 아래 쭉 내려가보시면 있습니다.))

각 꽃집마다 특징이 있습니다.

어느집은 알록달록 꽃이 많고 어느집은 다육이 같은 선인장계열이 많고 

어떤집은 화분만팔고 어떤집은 흙같은것 파는집도 있구요

정말 싱싱하고 예쁘죠

꽃 마다 다르지만 보통 밖에서 파는 꽃값의 30~50% 저렴합니다. 

저희는 애플민트와 바질을 샀습니다.

하나에 2천원씩 하네요

요건 그렇게 저렴한진 모르겠으나 어쨌든 나쁘지 않은 가격에

일단 엄청 싱싱합니다.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다육이들도 2~3000원정도 합니다.

제가 일반 꽃도 샀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 선물용으로 살경우

근처 가게에서 화분을 따로 사오면

예쁘게 다시 심어주십니다.

 

원당재래시장을 방문할 경우 여러가지 주차방법이 있는데

요렇게 고양시립원당도서관에 주차할 경우 무료로 주차하고 바로 옆 샛길로 내려가면 

재래시장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엄청 편리 합니다.

굉장한 팁이죠.

저는 여길 모르고 끌려온거라 먹어보고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저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블로그에 올릴만 하다 라고 !!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는 이정도의 크기인데 

제가 간 시간은 점심도 저녁도 아닌 애매한 4시정도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앉은자리에서 주방을 바라봅니다.

와....  메밀 물 막국수와 메밀 비빔 막국수

별 기대 안하고 앉아있다가 

바로 사진모드로 전환!!

오....6,000원에 이정도 양과 맛이라니.

세상에..

특히 면이 참 맛있네요

적당히 맵고 시원한게

여름에 몇번 더와야겠네요.

6,000원이 양이 작거나 

혹은 양이 많더라도 맛이 좀 떨어지면 어쩌나...싶었는데

초대박의 맛은 아니더라도 6,000원에 이정도 맛이면 

오우....감사하죠 ㅎㅎ

아까 제가 말한 저 무료 주차장에서 걸어서 여기까지 약....5분~7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그냥 가려는데 

호떡이 저를 부르네요..

젠장할...천원내고 한녀석 데려옵니다.

제 뱃속으로 ㅎㅎㅎ

정부에서 재난카드 배포해서 다들 열심히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시장이 나름 깔끔하고 맛집들이 많아서

거리는 좀 있지만

다음번에 또 와봐야 겠습니다.

족발이랑 떡볶이가 특히 눈에 들어와서 다음엔 그거 먹어보려구요 ㅎㅎ

((혹시 제 블로그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쪽 광고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클릭 한번으로 몇십원의 원고료가 저에게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