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코엑스 SM타운 방문기 여러 SM연예인들에 대한 모든걸 볼 수 있다. Visit S.M. TOWN in Gangnam Seoul. EXO,소녀시대,설리,헨리,슈퍼주니어,보아,동방신기,샤이니등등

국내수도권여행

by 잇몸일으키기 2019. 10. 16. 22:12

본문

반응형

서울에 살면서

강남을 왔다갔다 몇번을 해도 요 SM타운을 매번 지나기만했지

와본적이 없었다.

한국을 방문하는 우리나라 연예인 좋아하는 외국인들이 좋아할만한곳이라고 생각했다.

외관부터 뭔가 대형기획사!

라고 확 느낌이 옵니다.

층별로 컨셉이 확실합니다.

한층을 올라가보니 여러가지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어요

한쪽벽면에는 이렇게 연예인들이 춤과노래가 계속 흘러나옵니다.

일하시는분들께서는 각 분야별로 외국어도 조금씩 하시는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의 얼굴이 있는 각족 아이템들이 즐비합니다.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 동남아쪽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시네요

그리고 일본 여성분들도 꽤 보입니다.

엑소의 도장을 모아보세요!ㅎㅎ

에스컬레이터로 잘 되어 있어

층마다 올라가는데 문제 없고

벽면에는 이렇게

해당 소속사의 연예인 사진들이 쫙~ 붙여져 있습니다.

얼마전 좋지 않은 일 겪은 설리의 사진도 보이네요...

벽면마다 연예인들 사진이 있습니다.

한층을 더올라와 이곳은 3층입니다. 이제 뮤지업이네요

계속된 연예인들의 사진이 벽면을 가득 채웁니다.

저희는 어떤곳인지 보러왔기에 

따로 돈을내고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다음 층으로 올라가려 합니다.

SM이 연예인이 참 많네요 계속 벽면에 사진이...

 

4층입니다. 이제 앞에 카페가 있는데

카페를 가기전에도 이렇게 벽면에 자랑아닌 자랑이 있어요 ㅎㅎ

역시 대형기획사 입니다.

4층카페의 모습입니다.

정말 크고 잘해놨습니다.

여기가 SM카페 입니다!

SM의 느낌이 풀풀~

카페 앞쪽에는 여기서만 구매가능한 SM소속 연예인들이 새겨진 과자와 초콜릿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런건 처음보네요??

한국을 여행온 SM연예인 팬이라면 꼭 필수로 구매해야할 아이템같아요

정말 제 친구가 있다면 바로 선물해주고싶을 정도의 희귀한 상품들이네요??

카페에서 판매중인 디저트들 입니다.

화려합니다.

4층에도 뮤지엄 샾이 있네요

 

저희는 더이상 올라가지 않고 다시 되돌아 갔습니다.

나중에 SM좋아하는 외국인이 방문했을때를 대비해서 미리 보러온거라 

사진찍고 먼저 답사를 왔고

좋은구경하고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