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오릉 맛집 찾으실때, 특히 갈비집 괜찮은 집 찾으신다면 두군데 추천드립니다. 서오릉 갈비도락 과 왕릉일가 맛도 괜찮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고 아기와 가기 좋았어요. 어린 아기랑 방..

맛집추천

by 잇몸일으키기 2022. 9. 13. 00:30

본문

반응형

아 늦은밤 블로그에 갈비집 리뷰 하려고 하니 정말

미치겠네요 ㅎㅎㅎㅎ

어쨌든 근래 두군데를 다녀올 일이 생겨, 아주 적절하게 비교도 할 수 있고,

또, 괜찮다 판단되어 서오릉쪽 맛집 찾으시거나 부모님과 모시고 올 장소를 생각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 제 블로그를 접속합니다!!

일단 먼저 방문한 서오릉 왕릉일가!!

 

이곳은 보시다시피 실내 실외 두군데 있습니다.

저흰 생후 100일이 아직 안된 아기와 함께 방문한다고

실외장소를 급하게 찾다 알게된 곳인데,

연기가 많이 날것 같아 실외를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좀 실패를..

요렇게 사람들이 대부분 날이 좋은날엔 야외에서만 식사들을 하시는것 같아요

저희도 어린아기가 있어 연기때문에 야외 식사를!!

요렇게 야외분위기 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제 바로 옆에 요런 장식물과 분수? 같은게 있어요

소고기류와 돼지고기류로 크게 나뉘죠~

가격은 보시는것과 같은

점심특선도 괜찮아 보이네요

메뉴판은 요렇게 생겼다는~~

주류입니다

음주운전은 절대 절대 절대 하지 마세요!

생각도 마세요

저희 말고 요렇게 일요일 오후5시경 모습입니다.

날씨좋고 분위기좋은 9월초의 모습입니다~~~~

저희 아기가 갑자기 급 화장실을 방문하고,

생각보다 연기가 많이 나 아기 케어하느라 많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갈비맛도 좋았고 야외분위기라 어디 놀러온 느낌나서 좋았어요!

특유의 돼지갈비 달달함과 숯불의 향이 입혀져 아주 만족했습니다.

다만 저희 아이가 100일이 되지 않은 어린 아이였는데, 고기굽는 연기가 야외가 덜할것 같아 야외 나왔는데

제 생각의 실수네요^^;;

요렇게 다들 클리어한 모습!!

저흰 돼지갈비와 돼지왕갈비 두종류를 적절히 섞어 먹었는데

가격 나쁘지 않고 고기도 간이 잘 스며들어 있어 만족했습니다.

같이 동행하신 부모님도 만족해 하셨고 무엇보다 

한여름 한겨울이 아닌 이상 야외에서 분위기 내며 먹을 수 있는점이 꽤 좋았어요

주차장은 다소 협소하여, 주말에 방문시 약간? 빡빡할것 같아요.

저흰 일요일 오후4시방문하여 5시좀 넘어 빠졌는데 저희 빠질때 

곧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몰려 오더라고요~

 

어쩌다보니 9월에 연이어 갈비집을 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 5월은 가정의 달

9월은...음.. 추석도있고 뭐 날씨가 좋다보니..ㅎㅎ

저흰 추석연휴 첫날 오전11시 땡하자마자 들어가려고 방문했는데,

요렇게 대기실이 있는거 보고 깜짝놀랐네요,

하긴 전화해보니 예약은 이미 다 차서 여유롭게 먹으려면 오전 11시 땡~할때 들어오라 하시던데....

세상에...새로  생긴집이라 그런가???

어머나,,, 세상에나

오전 11시 맞나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 마음에 드는데

아니 여기 이렇게 사람이 많이 오는곳인가요??

나가는 쪽 주차장 그냥 찍어봤어요

정말 사람도 차도 많네요

들어가자마자 손씻으러 왔습니다~

뭔가 시원시원하고 추석연휴라 그런지 대부분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어요

메뉴판 정독

정독하면 뭐해요 저흰 돼지갈비파!!!

ㅎㅎㅎㅎ

그리고 어차피 메뉴결정과 주문은 와이프가......

새로생겨 아주 깔끔하고, 넓직넓직하여 옆 테이블과 넓게 떨어져 있어요

이곳의 특징은 일하시는분이 계속 구워주신다는점과

오히려 지난번 방문한 왕릉일가보다 연기로부터 해방이라는것??

오히려 지난번 아기때문에 야외방문했는데

아....제 판단 미스네요

이렇게 자주 이런곳을 와봐야 하는데 자주오지 않다보니?? 잘 몰랐....

어쨌든 고기질이나 서비스 그리고,,, 반찬들도 굉장히 정갈합니다.

영롱한 두장의 고기

곧 이렇게 잘게 잘라져 먹음직스럽게!

보시는것 처럼 반찬도 정갈하고, 고급스런 느낌이 납니다.

새건물에 새 식기류라 그런가 느낌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 참 좋은곳 같아요.

해파리 냉채겠죠

샐러드 4번인가 리필해 먹었.....

때깔 보세요

돼지갈비파인 저희 입맛에도 아주 잘 맛았어요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맞아요

지난번 왕릉일가와 비교해보면,

맛쪽으로 저는 왕릉일가가 좀 더 숯불향이 입혀지고 밖에서 먹는 돼지갈비 맛나서 좋았고,

와이프는 고기의 질과 육즙등이 이곳 갈비도락이 낫다고 하네요

물론 저도 이곳 갈비도락 갈비맛도 맘에 들어요!

코다리 비빔냉면~

아...밤에 블로그 적는데 내내 배가 아프네요

위가 요동을 쳐요

으어어억

저흰 11시경 입장하여, 12시경 나오려는데 테이블이 꽉 찼고,

아까 초반에 올린 대기실이 꽉차다 못해,,, 외부 의자들에 사람들 대기석이 꽉 찼네요

물론 추석연휴라 그랬겠지만

인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왕릉일가의 장점으론 제생각에 야외분위기 낼 수 있고,

정통 숯불갈비의 맛을 느낄 수 있는점?

갈비도락에 비해 돼지갈비가 좀 저렴하다는점?

 

갈비도락의 장점으론 부모님 모시고 격차리면서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는곳

아기가 있다면 연기걱정 없다는점

주차장이 굉장히 넓다는점

돼지갈비의 질이 높다는점

돼지갈비를 일하시는분께서 적절히 구워주시는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