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평구 롯데몰 애슐리 퀸즈 리얼 방문 후기 솔직한 리뷰 애슐리 평일런치 주말런치 평일디너 가격 애슐리 할인카드 은평구 애슐리 후기 애슐리 메뉴 애슐리 미취학아동 가격 애슐리 주차 은..

맛집추천

by 잇몸일으키기 2020. 7. 13. 02:46

본문

반응형

은평구 연신내에 애슐리가 있었었죠...

소문에는 애슐리가 참..힘들어했다던데 자세한이야기는 모르죠....

아무튼 연신내 애슐리는 폐점하고... 아마?2년정도 공백이 있었나요?

힘들어하던 롯데몰에 

활력소가? 되어줄 애슐리퀸즈가 들어왔네요!!

 

첫사진의 숫자는 평일 오후1시 대기팀과 호출팀입니다.

대기27에 호출81이니깐 현재 108팀이 왔다는 소리네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뭐... 예전 연신내점보다 규모가 훨씬 작아져서 많은 인원을 수용못해 대기팀이 존재하는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서

코로나로 난리라 

입장부터가 쉽지 않습니다.

큐알코드 입력하는데 어르신들도 많고 

핸드폰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꽤 있어

입구에서 혼란입니다. 

핸드폰이 없거나 큐알코드 익숙치 않다면 수기로 종이에 적어서 제출하시면되고

큐알코드 익숙하신 젊은층들은 바로 바로 큐알코드입력하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입구가 계속 혼잡합니다..

11시 오픈인데 현재시간 대략 10시 57분경입니다.

현재 12번까지 입장했고

아직 10팀의 대기팀이 남아있습니다.

물론...사람이 더 있는데 아직 큐알코드같은작업을 하지 않아 대기팀에도 속해 있지 않습니다.

잠시 대기하면서 내부를 살짝 찍어봅니다.

음....규모가 좀 작아보이네요

예전 애슐리 연신내점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규모가 컸었던것에 비하면...참 작아보입니다.

저희 차례가 17번인데 곧 오네요!!

저희 11시 5분경에 입장했습니다!!

11시 오픈인데 10시50분경부터 입장했던것 같습니다.

저희는 10시 40분경에와서 대기걸어놓았던게 17번이었구요^^

여기서부터 음식사진좀 올라갑니다.

저희가 초반손님이라 옆에사람이 별로 없네요

자리로 가면서 음식사진을 좀 찍습니다.

사람이 좀 생기면서 슬슬 찍기 어려워집니다..

참.법이 바뀌어서

이제 음식 접시에 담으러 갈때

마스크 안쓰면 안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에이3,4 자리를 배정받고 

요즘 코로나때문에 거리두기 

멀찍멀찍 띄워서 자리가 있습니다.

이건 정말정말 맘에 듭니다.

코로나가 아니더라도 전 이런 시스템이 좋습니다.

물론..사업체에서는 아쉬운 소리겠지만요^^

대체로 음식의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어른 15,900원 미취학아동 7,900원

평일런치수준치고 종류나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 음식값이 한끼에 7,000원~10,000원 하는데 !!

치즈판입니다.

각종음식을 저 퐁듀에..

전... 먹지 않았으나

어린층에서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후식쪽이 좀 라인이 약한 느낌입니다.

정확히 말해 디저트? 라고 해야할것 같네요.

요 초코퐁듀도 어린이들은 참 좋아하더라구요

오른쪽 와플은 사람들이몰라서 안해먹더라구요 ㅎㅎ

저 펌핑이 와플반죽인데요^^

3,000원만내면 무제한으로 맥주를 즐기더라구요

전 운전만 아니면 이용하고싶던데 뭔가 아쉬워요 ㅎㅎㅎ

아... 말을 좀 애매하게 써놨는데

1인에 3,000원 이더라구요

테이블별인지 1인인지 안써있어요

음식의 질과 종류는 가격에 비해 정말 나쁘지 않았어요

파스타도 종류별로 5가지 있는데

다 괜찮았어요

바로바로 채워지고 좋았어요

피자도 보시는대로 7종류가 계속 채워집니다.

아래서 계속 데워져 따듯하구요

특히 저 화면에 잘린 오른쪽 새우들어간 피자가 참 맛있어요 ㅎㅎㅎ

연달아 올라오는 음식사진들 입니다.

아...내사랑 탕수육~~

초밥류와 롤류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그냥 기본은 해줍니다.

연어쪽은 항상 사람들이 집중공략하기에 빨리 빠지네요..

자리에도 3000원 맥주무제한을 알리는데

테이블별인지 개인별인지 안써놓은게 좀 아쉽네요

물론 당연히 1인이지~라고 하시는분 계시겠지만.

4인테이블에서 2명만 먹는다고 해놓고 4명이 무한으로 돌려먹는 경우도 있으니

어디서는 테이블별로 돈받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런건 명확히 써놓는게 좋을것 같아요.

어마무시한 식사를 마치고 마지막

어린이 접시의 모습.

ㅎㅎㅎㅎ

먹을땐 몰랐는데 요렇게 자리도 있었네요

오른편이 음식나오고 저희 테이블이 있고 

카운터 바로 앞쪽이 이런식으로 꾸며져 있었네요

먹느라 몰랐어요 ㅎㅎ

애슐리에서 생일때 주던 케이크 그런건 없어졌나봐요

생일이라 왔는데 별 혜택은 없네요..

코로나가 참 대단한 이슈인건 확실합니다.

온통 소독소독소독

영업시간과 가격 등 자세한 정보가 담겨져 있습니다.

주차는 오늘 하루 종일 주차권을 지급해줘서 

영화를 보거나 장을보거나 더 지체해도 무리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는 나쁘지 않다!

하지만 나름 내가 고급입맛이다.

내가좀 먹을줄 안다 하시는분은 뭐..당연히 패스~죠

코로나로 인해 걱정많이했는데 거리두기도 잘하고 있고

방역수칙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