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폴리피자 맛집 추천, 동네에 이런집이?? 퀄리티 좋은 이태리식 피자집발견!!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다! 고양시 덕양구 핏제리아 아말피! 나폴리에서 먹던 맛과 비슷하다 블..

맛집추천

by 잇몸일으키기 2021. 5. 15. 18:37

본문

반응형

미국식 피자가 아닌 이태리식 그것도 나폴리 피자를 맛본 사람이라면 다 동감하실 겁니다.

배부르고 자극적인 미국식피자도 좋지만!

그 특유의 도우와 소스 그리고 치즈로만 이뤄진 피자의 맛.

나폴리피자라고 유명한곳이 몇몇군데 등장했지만 그래도 

집에서 너무 멀지 않고 시내중심가가 아닌 좀 한적하거나 동네쪽에 괜찮은집이 없을까..고민하다

발견했습니다.

진짜 이태리 나폴리에서 맛봤던 맛과 비슷해서 놀랬습니다.

2016년 제가 나폴리에서 먹을때 해당 사이즈 피자를 한국돈으로 약 오천원정도? 에 먹었었는데

지금 사진속 피자는 2021년 한국에서 약 만원정도에 먹고 있습니다. ㅎㅎ

비행기값과 위험부담 ㅎㅎ 이것저것 생각했을때 먹어야 합니다!!

테이크아웃해서 공원에서 펼쳐놓고 먹는 그 맛은 아주 꿀맛!

특유의 도우와 토마토소스 그리고 치즈로만 이 맛을 낼 수 있다니..

그걸 또 여기서 맛 봅니다.

 

핏제리아 아말피.

업체 이름인데 저는 차로 픽업하느라 매장내부와 간판을 찍지 못했습니다.

사실.. 작정하고 블로깅 하려고 한곳이 아니었는데 맛이 괜찮아 부랴부랴 리뷰를 적습니다.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와.....

여기는 진짜 입니다. 

동네에 있을곳이 아닙니다.

고로... 있을때 잘합시다. ㅎㅎㅎ

진짜 블로깅하려고 간판찍고 뭐 메뉴찍고 했어야 하는데 맛보고 급하게 카메라 켰습니다 ㅎㅎㅎ

혹시 입맛 떨어지는 미국식 피자만 먹는사람이라면 추천 안하겠지만

본인이 입맛이 좀 고급이고 이태리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꼭 맛보시길 권합니다.

가격도 한판에 만원 내외라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추천드리고 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