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시안케이크 한국에도 이런 맛집이? 러시아 케이크 맛집 russian cakes 생활의달인 에도 나왔던 집 메도빅 꿀 케이크 나폴레옹 케이크 기본에 충실한 케이크 러시아 문화거리 러시아 보드카와 ..

카페&디저트

by 잇몸일으키기 2021. 5. 15. 19:07

본문

반응형

어디서 본건지 러시아 케이크를 이야기 합니다.

동대문쪽에 러시아문화 거리가 있는데...

사실 이쪽은 몇번 가본적 있는데 러시아케이크집이 있는건 몰랐습니다.

와이프님께서 러시아케이크 노래를 불러 직접 가보기로 합니다.

메인메뉴인 메도빅 케이크가 있습니다. 저흰 여기있는 케이크 대부분을 구매했습니다...

한조각에 약 오천원씩이었는데 6조각을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1번부터 6번까지 모두 구매했습니다.

원래 케이크전문점을 운영도 했고, 이런 케이크류는 맛을 잘 본다는 자부심?

그리고 반가운마음에 거의 케이크 한판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번부터 6번까지 다 먹어본 느낌으론 역시 1번과2번이 메인이구나...라는 느낌을 받았고,

초콜릿도 잘하는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이렇게 떡~ 하니 걸어 놓으니

다시한번 상기시켜 줍니다.

러시아 아재? 인가 아무튼 저희와 비슷하게 입장했는데 매너있게 우리가 고를땐 뒤로 물러나 주시고 우리가 물러나니 앞으로 오시는데 등빨이 러시아땅넓이 같습니다.

다시한번 자세~히 찍어봅니다.

1번 메도빅케이크와 2번 나폴레옹이 제일 기억에 남고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 같은데 달달~한게 땡기는날은 꼭 생각날것 같은 맛 입니다.

디저트가게도 운영해봤고 여기저기 많이 먹어봤지만 

정말 괜찮은 맛 입니다.

5번과 6번은 초코계열인데 두개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주 진~한 고급 초콜릿맛을 느낄 수 있었으며,

생각보다 제대로 한다? 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론 6번이 조금 더 좋았습니다.

근처에 있는 러시아 문화 아니 유럽문화라고 해야하나요 아님..

동유럽문화? 아무튼 빵등 식재료를 파는 가게 입니다.

빵의 비주얼이 꼭

너희는 굶지 말아라 라는 느낌을 줍니다.

싸고 큽니다 ㅎㅎ

식재료 가게가 몇군데 있는데 이렇게 주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평소에 보기 힘든 주류가 보여 관심을 좀 갖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드카 보다는 브랜디류를 좋아해서 유심히 살펴 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주류박람회 같은곳에 나오는 가격과 비교해서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참 별 희안한 술이 다 있습니다.

저는 보드카류는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ㅎㅎ

요런빵들은 식사빵으로 별 맛은 나지 않지만 다른것과 곁들여 먹거나 식사대용으로 하기에 좋습니다.

요기가 물건인데.... 특히 저 아래 하얀색 파이는 

과자 후렌치파이 큰 버전 입니다.

천원인데 가성비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한마디로 맛있습니다.

외에도 맛있는 빵들이 많습니다.

5종류정도 담았습니다.

자랑스럽게 외국인들 앞에서 찰칵 ㅎㅎㅎ

여기 한국 맞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외국 못나가는데 아주 제대로 외국을 느낍니다.

저...이마트 쇼핑백은 국민백이죠

참지 못하고 차에서 먹습니다..ㅎㅎㅎ

가격에 비해 맛이 훌륭합니다.

가장 기본이되는 메도빅을 집에서 먹습니다.

음..이게 왜 1번인지 알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순삭 할것 같았습니다.

여러분 저거 한개만 사오시면 후회 합니다 ㅎㅎ

그리고 비슷하게 생긴 3번이 있는데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1번이 더 좋았습니다.

3번은 사워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요녀석은 6번인데 아주 진하고 고급스러운 초콜릿맛을 느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초코의 맛을 아주 잘 살린 케이크 입니다. 

개인적으로 요건 3등~

요녀석도 물건입니다. 이름은 나폴레옹인데 

아까 그 진열장의 2번입니다.

꽤 매력있는 겹겹이 

저 작은 케익을 왜 한개만 사왔을까...하는 느낌을 줍니다.

케이크 중간에 갑자기 빵이 나오는데요 ㅎㅎㅎ

저 케이크집에서 파는 빵인데 가격대비 아주 좋은 맛을 냅니다.

속은 이렇게 고기가 가득차 있어 배도 부르고 맛도 좋습니다.

추천~

요건 아까 4번의 호두케이크 인데 요녀석은 생각보다 좀 아쉬웠습니다.

맛은 있는데 앞선 녀석들이 워낙 맛이 좋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6등

맛이 나쁘진 않은데 앞선 녀석들이 워낙 맛있어서 요건6등~

초코마스카포네 케이크 아주 진하고 고급스러운 초코맛~

요녀석은 개인적으로 4등~

글 적는 지금도 케이크가 생각나네요 

서울에 사신다면 동대문쪽에 있는 러시아문화거리

러시아케이크 꼭 방문해 보세요!

특히 저 1번2번6번은 제 개인적으로 강추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