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7,500원 할인 받는 방법 공유 해피포인트로 30% 할인받은 방법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by 잇몸일으키기 2023. 7. 15. 14:15

본문

반응형

오늘 새벽 문득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을 가고싶다는 생각에

조카녀석을 데리고 가려고 알아보았습니다.

성인은 10,000원

어린이는 5,000원 이던데요??

음... 어른두명에 어린이 그리고 36개월 아기 이렇게 총 4명인데, 아기는 원래 무료니깐 그냥 들어가고

25,000원?? 

음.. 거리도 좀 멀고 혹시 할인받을 방법 없을까? 고민했는데!!

현대백화점카드, 아시아나클럽, 장애인, 국가유공자나 고양시민등 여러가지 할인 방법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해당사항이 하나도 없었어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할인서비스는 저에게는 무.용.지.물

그러다 알게된 해피포인트 30% 할인서비스!!

해피포인트앱으로 들어가서 두번째 줄 혜택 꿀팁 보이세요?

거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할인

이런 혜택이 숨어있는줄 몰랐어요

4번째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보이시죠?

그곳을 클릭합니다.

저희는 고양으로 갈것이기때문에 고양 클릭

현대모터스튜디오할인방법

네 맞아요 고양으로 갈거예요

30%할인은 정말 큰 혜택 같아요

일단 저희 어른2명에 어린이1명이면.. 총 할인금액이 7,500원

오~ 뭐 일단 왕복 기름값은 벌었어요 ㅎㅎ

인원수대로 다운 받아야 합니다.

저희는 3명이라 3개 다운 받았어요

현대모터스튜디오 해피포인트할인

매월 4매가 계속 생성되나봅니다.

일단 저희는 7월18일 예약합니다!!

번호는 모자이크 처리합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사이트에 들어와서 

예약을 들어오시고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인원 선택하시면 최종 결제창이 뜰때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버튼이 있어요

그 버튼을 누르고 쿠폰적용에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명이면 3개다 하나하나 입력하셔야 해요

개인정보는 모자이크 했어요~

보시는데로 10,000원짜리는 7,000원이 되는 마법이

5,000원짜리는 3,500원이 되는 마법이 되었습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할인방법

ㅎㅎ 어찌보면 조삼모사 겠지만 ㅎㅎㅎㅎ

어쨌든 할인받은 금액은 기분좋게 왕복 기름값으로 퉁 쳤네요

잘 다녀와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현대백화점카드

아시아나클럽

웅진씽크빅

장애인

고양시민등  할인받을 수 없는 사람을 위한

해피포인트 할인방법 공유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