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 주고 처음 사 먹어 본 "집반찬연구소" 돼지갈비찜, 도리지무침, 오이소박이, 볶음밥재료. 반찬배달 내가 인터넷으로 반찬을 사먹다니... 그리고 그걸 내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다니 ㅎㅎ

생활정보

by 잇몸일으키기 2023. 8. 5. 00:04

본문

반응형

제가 여기에 글 남기는건 딱 두가지 예요 정말 별로거나 정말 괜찮거나.

처음으로 반찬에 대해서 남기는 글 입니다.

위 업체와 아무런 관련 없고! 정말 괜찮아서 후기 올려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런 협찬도 받은적 없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 해야하나...)

 

요즘 제 핸드폰이 슬슬 맛탱이가 가서 사진이 잘 안나오는걸 감안하고 봐주세요.

내가 반찬배달을 해보다니...

평소 와이프가 음식을 잘하니 반찬은 해먹는것으로 생각 하고 있던 사람 입니다.

진짜 별 기대 안했거든요?

혹시 제 블로그 자주 보신분 계시면 아시겠지만,

나름 입맛이 까다롭고 와이프가 음식을 잘 합니다.

근래 아기가 태어나서 와이프가 힘들어 해서

처음으로 반찬이란것을 온라인으로 주문해봤어요

집반찬연구소

주문번호는 혹시 몰라서 모자이크 했습니다.

제가 여기 글 올리는건 퀄리티가 꽤 괜찮아서 올려요

위에 말씀드렸듯 저는 네이버 블로그가 아니라 후원이나, 협찬이 안들어 옵니다.

((블로그에 사람은 많이 들어오는데,, 좀 아쉽죠 ㅎㅎ))

살짝 좀 달다? 느낌이 나긴 하는데,

그냥 딱 거기까지 예요

그 단맛이 과하지 않고 기분좋은 느낌이예요

식재료에서 고급스러움과 신선함이 느껴지면 게임 끝난거 아닌가요?

괜찮아요 

집반찬연구소 여기 잘 하시네요.

지금 하나 하나 도장깨기 하고 있는데,

집반찬연구소...

뚜껑 열때마다 만족합니다.

핸드폰 바꾸던지 해야지 사진이 왜이러지???

뭔가 좀 뿌옇네요??

동네 반찬가게 수준보다 퀄리티가 높아요

일단 한입 먹어보면 재료가 다르다는걸 알 수 있어요

그...뭐랄까 흉내낼 수 없는 그런 손맛은 아닌데,

아무래도 재료 차이인것 같아요.

반찬배달

저는 집에서 음식쪽으로 전혀 관여하지 않아요

음식제조 구매 조리 전부 와이프 담당 입니다.

그 외 모든 집안일은 합니다. (정리정돈, 청소, 쓰레기, 수리, 육아등 알아서 잘 합니다 ㅎㅎ <--욕먹을까봐씀)

그냥 서로 잘하는 분야 각각 분담 했어요

그래서 여기 주문도 와이프가 했고, 저는 여기가 어디인지 모르고 그냥 아무생각 없이 먹다가

음식맛이 평소와 달라

물어봐서 역으로 온라인 주문이란걸 알고 올려요

아.. 사진만 찍고 여기 올려줘야지 하는 마음이었는데

자세히 보니 재료가 국산이네요 

올 국산인가 봅니다.

제 와이프는 블로그 안합니다. 

집반찬연구소 오이

아무튼 뭐 다른 포스팅에 비해 두서없이 해당 글이

여기 좋다 어쩐다

 제 이야기 쓰고 뒤죽박죽인데,

갑자기 쓰고 싶어서 급하게 사진찍고

막~~ 일단 써 봅니다.

좋으면 좋다 별로면 별로다 솔직하게 적습니다.

집반찬 연구소 맘에 듭니다.!

https://www.zipbanchan.co.kr/shop/main/index.php

 

집반찬연구소

프리미엄 반찬 쇼핑몰

www.zipbanchan.co.kr

 

잘하는데는 밀어줘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