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평구 신사동에 위치한 춘천 우미 닭갈비 맛 괜찮아서 포스팅 올려요!내돈 내산인데 너무 괜찮아서 추천하고 갑니다. 역촌동 응암동 근처 사신다면 꼭 추천합니다.

맛집추천

by 잇몸일으키기 2023. 5. 22. 15:35

본문

반응형

일단 위치는

서울 은평구 갈현로1길 4 1층입니다.

저희 동네는 아닌데

가끔 포장해서 먹었거든요?

사실 여기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없어

간판사진도 없고 그냥 휙휙 대충 찍은게 아쉽네요 

 

들어가자마자 좌측 벽면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4시인가? 방문했을때 홀 손님은 없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우측보면 주방이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3시부터 밤10시까지 하신다고 합니다.

보통 욕심내셔서 점심장사도 하시고 늦은밤 술손님도 받을법 하신데

아무래도 건강을 생각하신게 아닌가? 하는 짧은 저의 생각!

아래 메뉴를 클릭해서 큰 사진으로 보세요

닭갈비가 11,000원 입니다

저는 아기가 있어 늘 포장만 하는데, 나중에 아기 크면 직접와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만큼 맛이 좋다는 이야기!

안쪽에서 바깥쪽 바라보며 찍은사진 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블로그에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맛보고 아 이건 널리 알려야겠다! 는 생각이 나서...ㅎㅎ

아래 메뉴판 큰게 있으니 확대해서 보세요

특히 저 막국수 어디가서 막국수를 5,000원에 먹습니까...

아니 있을 순 있는데 맛이 ^^

암튼 닭갈비 주문시 꼭 막국수 드세요

아니 두개 드세요

집에 포장해왔고,

아기가 엉겨붙어 칭얼대는바람에 사진이 좀 흔들렸어요

저흰 빠르게 밥을 따로 준비해서 거대한 상차림으로 사온 녀석들을 혼낼 준비를 합니다.

막국수는 포장할때 미리하지 않고 사람이 오면 바로 현장에서 직접 해주십니다.

아.. 가끔 전화하고 포장하거나 전화하고 미리 세팅해 놓아달라고 하고 안오는경우가 있다는데

물론 나쁜놈들도 있겠지만.

요게 ㅎㅎ 진짜 춘천에 있는 가게인줄알고 헷갈려서 그러시는 분도 계시다고 하네요

여긴 서울 은평구 입니다!

살짝 매콤해서 저는 딱 좋았는데 만약 초등학생이하의 어린이가 매운걸 잘 못먹을땐 어린이 닭갈비가 있는것 같아요

저는 아직 주문안해봤는데 ㅎㅎ 저희 조카는 요 11,000원짜리 어른용도 아주 잘 먹더라구요

어른4명(남1여3)에 초등학생 1명있을때 저흰 닭갈비 3인분에 막국수2개 포장해서 먹습니다~

거기에 밥을 준비해서 먹으면 아주 좋아요~

아! 양이 많으신분들은 4인분 하셔야 하겠죠?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없다 문득 몇번 포장해 먹은 요 닭갈비집을 소개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 부랴부랴 올려봅니다.

사장님과 간단한 이야길 나눴는데 응암역근처에서 장사가 잘 되셨던것 같은데요 아마도?? 건물주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은평구 연신내에서 수제케이크 초콜릿집 10년정도 했다고 하면서 잠시 이야기도 나눴었어요

요렇게 맛있게 열심히 하시는분들은 꾸준히 블로그에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