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탄.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물놀이장소 추천 도림사 근처 공릉천 애견동반 계곡 여름철 물놀이를!! 애견 수영장, 애견 출입가능 계곡 반려견 무료 수영장 강아지 출입 계곡

애견동반여행

by 잇몸일으키기 2020. 7. 24. 23: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 하기

벌써 4번째 시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3번째와 비슷한곳 공릉천

일영쪽 도림사 건너편쪽 입니다.

일단 이번에도 제 유튜브 영상 소개하겠습니다.

글과 사진으로는 내용전달에 한계가 있으니

제가 직접가서 찍은 영상 소개합니다.

 

 

 

지도보시면 도림사가 있는데 도림사 건너편쪽에 약간의 공터가 있습니다.

요렇게 현수막도 걸려있네요 주정차 하지말라고 ㅎㅎ

요 현수막 건너편 보시면 도로가 아닌 약간 공간이 있습니다.

약 4대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입니다.

더 자세한건 위에 올린 영상 참고해보세요

요렇게 개천이 흐르고 있고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냥...강아지가 들어가도 누가 뭐라할 사람 전혀 없습니다.

아래에서 저희 차 주차된거 올려다보는 사진인데요

오른쪽 저 스피커 같이 생긴데 앞쪽이 공터 입니다.

저~ 뒤 보이시죠 차.

그리고 저희 하늘이 헤엄 칩니다

코카스파니엘 15살 이제 할배인데

수영을 무척 좋아합니다.

다리가 딱 땅에 닿습니다.

비가 많이 온 뒤라 물살이 좀 쌘데 

그래도 할만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계곡 물보다 좀 안좋아서 별로인데

와이프는 여기도 좋아합니다.

이녀석은 물만난 물고기가 되었구요 ㅎㅎ

중간중간 잠시 쉬었다가 갑니다. 

뜬금없이 왠 펌프냐면요

요거 없어서 입으로 부는 사람 계곡에 꽤 있더라고요

만원도 안해요

3분이면 이렇게 빵빵하게 불어져요

집에 축구공 농구공 심지어 자전거도 바람 넣을 수 있으니

하나 구매하세요

차에 꽂차두면 알아서 바람 넣고 알아서 빼져요

 

차량용 전동 에어펌프, 혼합색상

 

차량용 전동 에어펌프

COUPANG

www.coupang.com

 

이곳은 물이 그리 깊지 않아서 성인들 물놀이는 좀 비추천이구요

((물론 위쪽이나 아랫쪽 더 깊은곳은 있습니다.))

하지만 주제가 강아지와 물놀이 장소 찾기 였으니 

저희는 대만족 입니다.

주차는 말씀드린대로 위쪽에 약4대정도 가능해보입니다.

화장실은 없는것 같구요

이곳은 야영지로는 좀 뭔가 아쉬운면이 있습니다.

제가 영상찍은게 있으니 영상을 보시고 판단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수질은 제가 볼때 ★★★☆ 정도 되 보입니다.

주변에 편의시설이 없어보이니 미리 마트같은대서 먹거리는 사오시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돗자리 깔기에 다소 바닥이 평평치 않아 보입니다.

그렇다고 깔지 못할정도는 아닌것 같구요^^

다음 5탄은 정말 깨끗한 계곡입니다. 바로 링크 달아드릴께요!!

2020.07.26 - [애견동반여행] - 5탄.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물놀이장소 추천 북한산 계곡 애견동반 계곡 여름철 물놀이를!! 애견 수영장, 애견 출입가능 계곡 반려견 무료 수영장 강아지 출입 계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