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탄.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물놀이장소 추천 일영이곡교 근처 공릉천 우리집 애견 하늘이와 여름철 물놀이를 하고 싶다!! 우리집에서 차로 1시간내 눈치보지 않고 맘껏 놀 수 있는 수도권 ..

애견동반여행

by 잇몸일으키기 2020. 7. 23. 16:01

본문

반응형

벌써3번째 이야기네요

이번엔 저희집 하늘이가 하루 쉬고 싶어해서 저희 둘이 답사 다녀오듯 다녀온 곳 입니다.

저희가 사는곳(서울 은평구)에서 차량 이동 30분정도 걸렸는데 이곳은 주차공간이 좀 살짝 아쉽습니다.

제가 먼저 제가 운영하는 강아지랑 갈 수 있는 물놀이 장소 계속 올리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먼저 

보여드리고 다시 사진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영상부터 보세요

 

유튜브에 더 많은 장소가 있으니 제 유튜브를 들어가셔서 참고하셔도 됩니다.

 

어쨌든 이곳은 영상설명대로 주차가 좀 아쉽습니다.

위치는

일영 이곡교를 찍고 오시면 되구요

 

제가 볼때 이곳은 펜션이나 민박 등을 이용해야지만 주차를 할 수 있게끔 해놓았습니다. 

이해를 하면서도.. 한편으론 좀 씁쓸합니다.

제가 가보니 사진처럼 승용차 3대정도는 대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에 떡! 하니 주정차 불편신고 다발구간이라 붙여놨는데요

사실 요것도 이해를 하면서도 ....

또...한편으로 제가 차를 세워놔봤는데 어차피 올 사람도 별로 없고 도로에 전~혀 피해를 주지 않는

주차였습니다.  (저렇게 주차를 해도 옆에 차 2대가 교행가능할정도로 넓음)

뭐 제 생각이었구요 판단은 글 보시는 분이 만약 가신다면 직접 하셔도 될듯합니다.

어쨌든 전 여기 차 2대 세우고 놀다왔습니다.

바로 옆쪽에 저렇게 화장실이 되어있는데

정말 말 그대로 간이 화장실입니다.

옛날 시골 퐁당퐁당모습이고

벌레도 상당히 많습니다 ㅎㅎ

그래도!! 화장실 없는것보다 낫죠^^

우측으로 나와서 다리에서 공릉천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입니다.

올해는 비가 정말 너무 많이 자주 와서 물 수위가 좀 높고 물 색상도 좀 탁하네요.

다리를 건너 조금 더 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건너편에 제 차도 보이네요 ㅎㅎ

옆으로 좀 더 와서 아래로 내려와보면 이렇게 경치가 좋은곳이 있습니다!!

다만..비가 너무 많이와서 물살이 좀 쎄고 깊이도 평소보다 좀 깊어졌네요

반대편으로 건너가는 돌위까지 물이 차버렸어요

저 반대편으로 건너가시면 안될것같이 생겼는데 

저기가시면 아까 차 세워둔곳으로 걸어가실 수 있어요

뜬금없이 왠 펌프냐면요

요거 없어서 입으로 부는 사람 계곡에 꽤 있더라고요

만원도 안해요

3분이면 이렇게 빵빵하게 불어져요

집에 축구공 농구공 심지어 자전거도 바람 넣을 수 있으니

하나 구매하세요

차에 꽂차두면 알아서 바람 넣고 알아서 빼져요

 

차량용 전동 에어펌프, 혼합색상

 

차량용 전동 에어펌프

COUPANG

www.coupang.com

 

여긴 사람들이 별로 안와요^^

전체적으로 

저희집 은평구에서 차로 30분정도 걸렸고

근처에 편의시설없으니 따로 준비하셔야하고

화장실은 퐁당퐁당 주차는 불법으로 하셔야 합니다.

수질은 제 생각에 별 ★★☆정도 될것 같습니다.

사람이 별로 없어 강아지와 오기에 나쁘지 않은 장소 같습니다.

다음 4탄은 링크로 걸어드릴께요 바로 확인해보세요

2020.07.24 - [애견동반여행] - 4탄.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물놀이장소 추천 도림사 근처 공릉천 애견동반 계곡 여름철 물놀이를!! 애견 수영장, 애견 출입가능 계곡 반려견 무료 수영장 강아지 출입 계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