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탄.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에 대한 솔직한 내 경험과 해결방법 이야기 개인계정 광고계정 비지니스계정 페이지 계정비활성화 ip 맥어드레스 핸드폰 공기계 지인계정 오늘은 개인계정 생성과..

디지털노마드

by 잇몸일으키기 2020. 4. 8. 15:03

본문

반응형

요즘 페이스북으로 광고한다고 아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놈의 페이스북은 툭하면 비활성을 걸어버리네....하..

아마 저처럼 비활성으로 고생하시는분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개인계정 몇개가 날아가버리고 

컴퓨터에서 만드는 족족 연달아 날라가버리는 상황도 발생해서 

((지난번 포스팅참조)) 집컴퓨터 맥어드레스와 쿠키값까지 완전 뒤집어 놓는 일도 있었죠 

글 보시는분들 한가지만 부탁드릴께요 제 블로그 맨 위 혹은 맨 아래 광고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이런글 쓰면 반감효과나거나 좀 없어보일지 모르지만...

요즘 먹고살기가 빠듯합니다 ㅎㅎ 이글 보시는분께는 손해없고 저는 몇십원이라도 적립이 된다면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1.이번글에서는 개인계정 비활성에대해서 제 의견과 경험 그리고 해결한 이야기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일단 페이스북은 개인당1개의 아이디를 원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광고를 운영하면서 광고계정이 많이 필요한데 자꾸 비활성화를 당하면서 더 많은 개인계정이 필요하고

그럴때마다 지인을 동원하거나 따로 아이피니 맥어드레스니...쿠키값이니 뭐니 핸드폰 공기계니.. 총 동원을 해서 계속 생성을 합니다.

예전에는 비교적 수월했던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의 크롬창 분리로 다양한 계정만들기.

크롬창을 각각 열어 구글아이디&이메일을 생성하여 하나의 사용자를 만들고 거기서 페이스북을 가입해서 활동하면 가능했는데...요즘은 재수없으면 기존에 있던 개인계정까지 줄줄이 소환당하는 어이없는 일이 발생합니다.

분명 크롬계정을 분리해서 완전 다른  하나하나의 각 계정을 만든 후 완벽히 분리되었다 생각해도 요즘은

페북이 그것도 불안정하다고 판단하는것 같습니다.

사진이 너무 흐리게 나왔는데...아무튼 이런식으로 바탕화면에 각 크롬개인별로 버튼을 나눠놔서 클릭만하면 그 개인으로 들어가서 활동을 할 수 있는데... 요즘은 컴퓨터로 분리해서 만들면 페이스북이 눈치채서 로그인조차 안시켜 줍니다 ㅎㅎㅎ

그래서...

공기계 핸드폰을 싹 공장초기화한 후 새로운 구글이메일 등록후 구글플레이들어가서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후 새로운 페이스북 가입 ((해당과정에선 기존 와이파이가 아닌 다른 핸드폰의 핫스팟을 끌어와서 해야 더 안전함))이렇게 개인계정을 하나 새롭게 생성 후 약 보름에서 한달정도 핸드폰 상태서 워밍업 후 개인 컴퓨터에 공기계에 있던정보로 개인 크롬창 나눠서 이곳에서 이제 페이스북도 하고 슬슬 비지니스 계정도 만들고 며칠뒤 슬슬 광고계정도 만들면서 아주 천천히

진행을 하면 완벽하게 한개의 새로운 개인계정을 완성 할 수가 있다.

((사실 공기계 공장도 초기화 하지 않고 지금 핸드폰으로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그건 추후에 따로 공개하겠다))

아무튼 최대한 느긋하고 천천히 진행을 해야 페이스북도 나를 크게 터치하지 않는것 같다 나는 광고계정 만들기까지는 거의 개인계정 생성 후 약 3주에서 한달이상 후에 진행하기를 권한다.

혹시라도 페북 계정을 만드려는 핸드폰이 공장초기화 하지 않아 계정이 복잡하게 얽히고 설켰다면 아마도

요녀석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진짜 만나기 싫은 사진이라 지금 이거 올리는 와중에도 뭔가 기분이 안좋아요 ㅎㅎ 저거 사진보면 진짜 있던 식욕도 떨어집니다.

저거 걸리면 사진인증해야 하는데 보통 풀어주는 경우도 있지만 아예 영구로 바이바이 해야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이건 한가지 팁인데 한두번 사진인증후 별다른 반응이 없다면 일단 다른 아이디를 준비하세요 저기 메달리다가 피마릅니다 ㅎㅎㅎ 전 거의 20년된 우량 개인계정도 저렇게 날라갔고 

한가지 또 팁은 약 한달 두달 뒤에 다시 새로운 맘으로 사진인증하면 풀어주기도 합니다. ㅎㅎㅎ 진짜 골때립니다. 페이스북 ㅋㅋㅋ

또한가지 팁은 개인계정이 생성된 뒤 다양한 좋아요 누르기나 퍼가기 친구 사귀기 댓글남기기 그룹가입하고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개인 계정을 우량하게 만드는게 제일 좋습니다.

나 진짜 정상적인 페이스북 유저다~ 라는 것을 꾸준히 보여주는게 좋은데 특히 동영상보기도 지루하지 않고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개인계정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매일은 다 접속 못하지만 특히 자주쓰는 개인계정 4개정도는 매일매일 동영상도보고 각 개인계정마다 숙제를 내줘서 누구누구는 기타와 음악 그리고 스포츠카를 좋아하는  xx 또 누구는 트로트와 악기 그리고 공연등을 좋아하는 xx 또 누구는 해외여행과 음식점 맛집 탐방 그리고 연예인을 좋아하는 xx 그런식으로 각각 숙제를 줘서 각각 개인처럼 행동합니다.

 

그리고 또하나 개인계정에 카드등록을 해놓으면 더 우량해 집니다. 

개인계정도 결제등록할 수 있는데 카드를 등록해놓으면 페이스북이 나를 한번 더 인정하는 셈이 됩니다.

ㅎㅎㅎㅎ

이때 개인계정이 페이스북이 의심활동 포착 후 비활을 걸어도 약간 약하게

이런식으로 걸어서 아찔하지만 비교적 쉽게 풀려날 수 있게 되었던 경험이 몇차례 됩니다.

요렇게 비교적 아찍하지만 풀어줍니다...

 

솔직히 이건 100% 정답은 아니지만 제가 수차례 겪은 경험담이므로 

모든사람에게 적용할 순 없어도 아마 이글을 보시는분들께는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계정은 솔직히 무조건 오래된게 좋습니다. 다만 오래만되기보다 중간중간 활동을 해야 더 좋겠죠..

제 20년된 개인계정이 로그인도 되지 않게 날라가버리면서 그 후 수차례 개인계정을 만들면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이렇게 공유합니다.

또한 심각하진 않지만 내 계정이 다른 계정과 충돌하거나 페이스북이 딴지 걸때 약간 약하게

열쇠를 들고 오는게 아닌 로보트가 의사 가운입고 등장합니다. 이경우 비교적 쉽게 개인비활을 풀 수 있는데..이것도 뜬다면 자기의 패턴을 잘 체크해서 앞으로는 이런게 안뜨도록 노력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건 구글기반인데 구글아이디가 중복되어 페이스북이 충돌될때 나오는데

제가 뭐 이쪽 전문가가 아니니 더이상 깊게는 못들어 가고 제 경험과 해쳐나간 상황과 팁을 몇가지 공유했습니다.

앞쪽에도 말씀드렸는데 

쑥스럽지만 제 블로그 글 맨 아래 혹은 맨위 광고 한번만 클릭해주세요

어렵지 않은 클릭 몇십원 원고료로 생각하고 더 다양하고 중요한 정보를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아!! 친구추가할때 모르는 외국인이나 이상한 유령 아이디 추가하지마세요

그 아이디때문에도 비활 걸릴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개인계정 비활에 대해서 공유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 빕니다!! 화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